이강인 PSG 한국 입성, K리그 전북현대와 경기 쿠팡플레이

프로축구의 명가인 파리 생제르맹(PSG-Paris Saint-Germain)의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이강인(22)이 국내팬들 앞에 나타나자 엄청난 환호를 받으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반응형

파리생제르맹도 한국 팬들의 이러한 환호에 보답하고자 X(전 트위터)의 대문 사진을 한국 부산으로 바꾸었습니다.

경기에 앞서 실시되고 있는 훈련에서 이강인은 "많은 팬 분들 앞에서 매우 영광이고 특별한 자리이고...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좋은 결과 가져올 수 있도록..."이라고 말을 맺었습니다.

부산의 날씨는 섭씨 30도를 훌쩍 넘는 무더위가 이어졌지만 팬들은 이강인과 네이마르의 이름을 연거푸 외쳤습니다.

PSG(파리 생제르맹)과 K리그1 강호 전북 현대는 8월3일 오후 5시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을 펼치게 되며 이는 쿠팡플레이서 중계됩니다.

이강인, 네이마르

같은 팀 소속인 브라질 국적의 네이마르(31)는 훈련 경기 도중 이강인의 손을 잡아서 팬들에게 흔들어주라는 제스쳐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팀 동료 가운데 유독 네이마르와 친한 모습을 보이는 것에 대해 "어떻게 하다 보니 네이마르뿐 아니라 모든 선수들과 친했졌다. 처음 봤을 때부터 환영해줬다"라며 "좋은 선수들과 한 팀에서 뛸 수 있어서 영광이다. 동료들과 더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라고 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다음 볼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는 8월3일 PSG와 전북의 경기에 이어 8월4일에는 K리그1, 광주vs대전, 서울vs포항이 중계되며 8월5일에는 ONE Fight Night13 그리고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K리그 수원vs수원FC, 전남vs부천, 부산vs천안, 대구vs울산, 김포vs안양이 펼쳐지며 8월6일 일요일에는 프리시즌으로 레알 베티스vs레알 소시애다드, AT.마드리드vs세비야가 펼쳐집니다.

 

+ Recent posts